2012년 11월 17일 토요일

퍼퓸 내한공연 다녀왔습니다~


오늘 AX 코리아에서 열린 Perfume 첫 내한공연에 다녀왔습니다.

퍼퓸이 한국에 오다니! 상상도 못한 일이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퍼퓸을 알게 된 계기는 2000년대 중반 애니 자막계의 거성이었던 Catch.님 덕분인데요, Catch.님이 자막계를 떠나면서 블로그를 Perfume addict로 전환하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보코더를 사용한 기계음 보컬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그냥 이런 그룹도 있구나 하고 넘어갔었는데, 2009~10년쯤 자취생활 할 때 트라이앵글 앨범을 무작정 들으며 저녁밥을 하다 보니 점점 좋아지더군요ㅎㅎ


그리고 대망의 내한공연일! 공연이 열리는 광나루역 AX 코리아를 향했습니다.

다른 공연에 비해 입장을 늦게 시키더군요. 저는 2층 지정석이라 별 상관없었지만;;;; 스탠딩 분들은 추운 날씨에 힘드셨을 듯.

처음 멤버들이 춤추는 모습을 본뜬 근미래 테크노스러운 영상이 나오고 공연 시작! 으아~ 카시유카, 놋치, 아~짱 Perfume 멤버들이 눈 앞에ㅠㅠ

확실이 준비를 많이 한 모습이 보이더군요. 아니면 탄탄한 라이브 내공의 힘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저 감동이었습니다.

아, 중간중간 아~짱의 빵빵 터지는 MC도 재밌었습니다. 자동차 선팅이라던가 문콕방지를 위한 파란 스펀지에 놀랐다던가, 굿즈 가격드립이나 떡볶이까지. 아~짱이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군요.

또, 해외진출을 위해 레이블을 옮기면서 안타까웠던 심경도 들을 수 있었네요. 해외진출에 대한 생각이 막연히 있기는 했는데, 카2에 폴리리듬이 삽입된 것이 직접적인 계기가 되어 실행 단계로 넘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마워요 픽사^^

앙코르까지 꿈같은 2시간이 지나고... 감동해서 평소 잘 안 사는 굿즈까지 좀 사버렸네요;;;

(내년 2월 14일에 월드 팬클럽이 오픈!!)

첫 번째 월드 투어가 있으면 두 번째도 있고 세 번째가 있을지도 모르겠지요~ 라고 했으니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공연장을 나왔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